뷰페이지

동인비, 홍삼오일 포토 리뷰 이벤트 진행

동인비, 홍삼오일 포토 리뷰 이벤트 진행

입력 2023-01-12 14:51
업데이트 2023-01-12 14:5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동인비 제공
동인비 제공
동인비가 정관장 6년근 홍삼을 고순도로 함유한 프리미엄 페이셜 오일 ‘1899 시그니처 오일’을 앞세워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899 시그니처 오일을 비롯한 동인비 구매 고객 대상 진행된다. 제품을 구매한 뒤 포토·동영상 리뷰를 작성하면 구매금액별 N페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된 20명에게는 동인비 ‘자생 크림’을 증정한다. 자생 크림은 피부 본연의 장벽을 케어해 피부 노화 현상 대비에 효과적인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이번 이벤트의 주요 제품인 ‘동인비 1899 시그니처 오일’은 피부에 유용한 21종의 지방산을 다양하게 함유하고, 31가지의 정교한 공정으로 완성된 얼티밋퓨어 기술로 얻은 고순도의 홍삼오일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피부 심층 탄력, 치밀도, 항산화 개선의 ‘심층 안티에이징’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피부 장벽 개선을 입증한 피부장벽 & 피부 심층 케어의 ‘듀얼 안티에이징’ 페이셜 오일이다. 빠르게 흡수되고, 한 방울만으로도 피부에 탄탄한 보습막을 만들어주는 오일 텍스처는 오래도록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며, 아로마틱한 플로럴향은 릴렉싱 효과를 준다. 1899 시그니처 오일을 비롯한 동인비의 전 제품은 동인비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