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TV ‘살림남2’ 캡처
KBS2TV ‘살림남2’ 캡처
가수 겸 작곡가 주영훈이 보톡스 시술을 통해 확 달라진 외모를 공개했다.

7일 방영된 KBS 2TV 예능 ‘살림하는 남자2’에서는 건강에 힘쓰고 노화 방지에 적극 노력하는 윤다훈과 주영훈이 등장했다. 윤다훈의 경우 가족들을 캐나다에 보낸 채 홀로 삶을 한국에서 유지 중이지만, 언젠가 캐나다에서 만날 가족들에게 건강히 잘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자 식단 관리부터 꾸준한 시술과 수술 등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주영훈은 자신보다 형이지만 훨씬 젊은 윤다훈의 모습을 부러워했다.

주영훈은 “내 막내딸이 스무 살이 되어도 나는 칠순 잔치를 한다. 내가 70대가 돼도 우리 딸 학비를 대야 한다. 내 소원이 그거다. 우리 셋째 딸 결혼할 때, 일찍 해도 25살에서 30세 아니냐. 그럼 내 나이가 여든도 되는 건데, 식장을 적어도 걸어서 들어가야 하지 않냐”라고 말하더니 “유치원 가면 아빠들 중 내가 제일 늙었다. 나는 그래서 꾸준히 관리한다”고 털어놨다.

주영훈은 윤다훈이 지방 재배치와 관련된 수술 후 젊음을 찾았다는 얘기를 듣고 성형외과를 찾았다.

성형외과 윤 원장은 주영훈이 유독 이마 주름이 깊다는 것에 고민이 있다는 것을 듣고 대안책을 내놓았다. 우선 주영훈의 관심사인 사각턱부터 시작해 이마까지 보톡스를 골고루 맞기로 했다. 윤 원장은 “4개월에 한 번씩 맞으셔야 한다”고 말했고 겁이 많은 주영훈은 진저리를 쳤다.

윤다훈은 “얼굴은 손바닥만 한데 다 맞는 데 한참 걸린다. 너 많이 맞았다”고 놀렸다.

이어 주영훈은 확 달라진 얼굴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주영훈은 지난 2006년 배우 이윤미와 결혼해 슬하에 딸 세 명을 두고 있다.

이보희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