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위에서 먹고 일하고 놀고 자고… 1000만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20년 뭉갠 부산롯데타워, 또 지연되나… 지역사회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휠체어 끌어도, 무릎 아파도… 누구나 즐거운 ‘2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알뜰교통카드 쓰던 경기도민 59% ‘경기패스’ 전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이영실 서울시의원, 한국언론연대 선정 ‘광역단체 우수상’ 수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한국언론연대가 선정한 ‘광역단체 우수상’을 수상한 이영실 의원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이영실 의원(더불어민주당·중랑1)이 지난 22일 서울시정에 대한 다양한 지적과 대안 제시를 통해 예산낭비 요인을 제거하고 적극적으로 의정활동을 한 공로를 인정받아 한국언론연대가 선정한 ‘광역단체 우수상’을 수상했다.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정책 제안 및 사회적 약자에 대한 관심으로 현장에서 직접 소통하며 민원을 해결해 온 의정활동을 높이 평가받은 것이다.

수상을 한 이영실 의원은 제10대 후반기 보건복지위원장 및 제11대 환경수자원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서울시민의 건강한 삶과 지속가능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의정활동과 지역발전을 위해 매진하고 있다.

한국언론연대가 선정한 ‘광역단체 우수상’을 수상한 이영실 의원(오른쪽)

특히, 한국언론연대 주관으로 올해 처음으로 실시된 ‘제1회 의정대상’은 한 해 동안 광역, 기초단체 의원들이 지역을 위해 정책 및 사업 추진 등을 포함한 의정활동에 대한 평가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자치단체의 정책 추진 방향 감시, 견제 역할에 앞장선 우수한 지방의원에게 수여하고 있다.

이날 이 의원은 ‘제1회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광역단체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영실 의원은 “서울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진정성 있는 의정활동이 좋은 평가를 받아 수상하게 됐다”라면서 “변함없는 지지와 격려를 보내주시는 지역주민의 신뢰에 보답하겠다는 일념으로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