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가나 공격수 딸, 아빠 페널티킥 실축에 경기장서 실신

가나 공격수 딸, 아빠 페널티킥 실축에 경기장서 실신

신진호 기자
신진호 기자
입력 2022-12-04 11:38
업데이트 2022-12-04 11:3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페널티킥 실축한 앙드레 아유
페널티킥 실축한 앙드레 아유 3일(한국시간) 카타르 알와크라의 알자눕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3차전 가나-우루과이전에서 가나 미드필더 앙드레 아유가 전반 21분 페널티킥을 실축한 뒤 아쉬워하고 있다. 2022.12.3
AFP 연합뉴스
가나 축구 대표팀 공격수 앙드레 아유의 7살 딸이 아빠의 페널티킥 실패에 실신, 병원으로 실려간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4일 “아유의 딸이 아빠의 페널티킥 실축 모습을 보고 쓰러져 인근 병원으로 실려 갔다”면서 “아유도 경기를 마친 뒤 곧바로 병원으로 달려갔으며 다행히 딸은 건강을 회복했다”고 전했다.

가나는 3일 우루과이를 상대로 카타르 알와크라의 알자눕 스타디움에서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3차전을 치렀다.

가나는 전반 21분 페널티킥 기회를 얻었으나 키커로 나선 아유의 페널티킥을 우루과이 골키퍼 세르히오 로셰트가 막아냈다.
가나 페널티킥 막아내는 우루과이 골키퍼
가나 페널티킥 막아내는 우루과이 골키퍼 3일(한국시간) 카타르 알와크라의 알자눕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3차전 가나-우루과이전에서 가나 미드필더 앙드레 아유가 전반 21분 페널티킥 키커로 나섰지만 우루과이 골키퍼 세르히오 로셰트가 막아내고 있다. 2022.12.3
EPA 연합뉴스
이때 경기장에서 관전하던 아유의 7살 딸이 정신을 잃고 쓰러져 병원으로 옮겨졌다는 것이다.

경기는 2-0으로 우루과이의 승리로 끝났다. 경기를 마친 뒤 딸의 소식을 들은 아유는 곧바로 병원으로 달려가 딸의 상태를 확인했다.

아유는 전반까지 뛰고 교체됐는데 이것이 딸의 실신 소식과 관련이 있는지는 확인되지 않았다고 데일리메일은 전했다.
가나 미드필더 앙드레 아유 트위터
가나 미드필더 앙드레 아유 트위터
이후 아유는 트위터에 병원에서 딸을 안고 있는 사진과 함께 “딸이 우루과이 경기 중 병원으로 실려 왔다. 신의 가호 덕분에 아이는 나아지고 있다”면서 “기도해주고 지지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아유는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1차전 포르투갈전에서 0-1 상황에서 동점골을 넣었다. 그러나 가나가 16강에서 탈락하며 이번 월드컵의 여정을 마쳤다.
신진호 기자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