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괴물 수비수’ 골은 막아도 도둑은 못 막아… 김민재 아내 차량 도난

‘괴물 수비수’ 골은 막아도 도둑은 못 막아… 김민재 아내 차량 도난

김동현 기자
김동현 기자
입력 2022-11-06 15:01
업데이트 2022-11-06 15:0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5일 김민재 아내 소유 소형차 도난 당해 경찰 수사

이미지 확대
27일(한국시간) 이탈리아 프로축구 나폴리 ‘괴물 수비수’ 김민재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레이저스와의 경기에서 활약하고 있다. 나폴리 AFP 연합뉴스
27일(한국시간) 이탈리아 프로축구 나폴리 ‘괴물 수비수’ 김민재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레이저스와의 경기에서 활약하고 있다.
나폴리 AFP 연합뉴스
이탈리아 프로축구 세리에A 나폴리에서 뛰고 있는 ‘괴물 수비수’ 김민재의 아내 소유한 차량이 도난당했다

이탈리아 스포츠 매체 코리에레 델로 스포르트, 나폴리 일간 일마티노는 5일(현지시간) 나폴리 포실리포에 주차돼 있던 김민재 아내 소유의 소형차가 사라져 경찰이 수사 중이라고 보도했다. 김민재는 2020년 5월 서울 모처에서 동갑내기 여성과 결혼했다.

김민재는 올여름 나폴리에 합류하면서 아름다운 해안가 전망으로 유명한 포실리포에 자리 잡았다.

이번 사건은 김민재의 팀 동료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의 차량이 도난당한 지 이틀 만에 발생한 범죄다. 때문에 이탈리아 경찰은 두 사건의 연관성을 따져보고 있다. 일간 라레부플리카에 따르면 지난 3일 나폴리 교외의 자택에 괴한들이 침입, 차 키를 탈취해 크바라츠헬리아의 소형차를 훔쳐 달아났다. 당시 2층에서 자고 있던 크바라츠헬리아는 피해 사실을 인지한 후 당국에 신고했다.

경찰이 몇 시간 만에 자택에서 약 30㎞ 떨어진 나폴리 북부 교외 지역에서 차량을 찾아냈지만, 아직 용의자를 특정하지는 못해 수사를 이어가고 있다. 피해 사실이 알려진 5일 김민재는 2022-2023 세리에A 13라운드 아탈란타와 원정 경기에 출전해 팀의 13경기(11승 2무) 연속 무패 행진을 이끌었다.

김민재는 이날 풀타임을 소화하며 팀의 2-1 승리에 기여했다. 김민재는 걷어내기 4회, 태클 2회, 가로채기 1회 등으로 활약하며 축구 통계 사이트 풋몹에 7.5점의 평점을 받았다.
김동현 기자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