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위에서 먹고 일하고 놀고 자고… 1000만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20년 뭉갠 부산롯데타워, 또 지연되나… 지역사회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휠체어 끌어도, 무릎 아파도… 누구나 즐거운 ‘2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알뜰교통카드 쓰던 경기도민 59% ‘경기패스’ 전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김원중 서울시의원, TV서울 개국 9주년 기념 광역의원 부문 ‘의정대상’ 수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시민 문화향유와 민생안정 위한 의정활동으로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
현장속에서 시민과 소통하는 시의원이 될 것을 약속


서울특별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부위원장 김원중 시의원(국민의힘·성북2)은 지난 27일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TV서울 개국 제9주년 기념식에서 광역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TV서울의 개국 제9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열린 이번 시상식에는 광역·기초의원 의정대상을 비롯해 행정대상, 모범공무원상, CEO대상, 문화예술대상, 사회봉사대상 부문의 시상이 이루어졌고, 김원중 의원은 광역의원 부문 수상자로 서울시민의 민생과 문화체육에 깊은 이해와 관심으로 정책을 수립했으며, 활발한 의정활동을 통해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의정대상’ 수상자에 선정됐다.

김 의원은 “시민의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지역주민의 민생 안정을 위해 더욱 노력하라는 뜻으로 상을 주셨다” 고 수상소감을 밝히고, “현장에서는 시민과 소통하고 시민의 뜻에 부응하는 서울시의원이 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김 의원은 “TV서울의 개국 제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시민을 위해 정확하고 공정한 정보제공과 보도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