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의 아내이자 패션디자이너로 활동 중인 빅토리아 베컴이 11일(현지시간) 프랑스 칸에서 열린 제69회 칸 영화제 개막식 레드 카펫 행사에 참석했다.<br>AP 연합뉴스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의 아내이자 패션디자이너로 활동 중인 빅토리아 베컴이 11일(현지시간) 프랑스 칸에서 열린 제69회 칸 영화제 개막식 레드 카펫 행사에 참석했다.
AP 연합뉴스
세계적 축구 스타 데이비드 베컴(47)의 아내 빅토리아 베컴(48)이 장남 브루클린 베컴(23)과 결혼한 며느리 니콜라 펠츠(27)와 냉전을 벌이고 있다.

최근 외신은 “브루클린 베컴과 니콜라 펠츠는 지난 4월에 결혼했지만, 며느리는 결혼전부터 시어머니와 문제가 있었다”고 보도했다.

한 관계자는 “그들은 서로에게 참을 수 없고. 말을 하지 않는다. 결혼식 준비는 끔찍했다”고 전했다.

니콜라는 빅토리아에게 결혼과 관련된 어떠한 것도 알려주지 않았다. 불똥은 아들 브루클린 베컴에게도 튀었다. 빅토리아는 아들과도 대화를 하지 않고 있다.

니콜라는 사흘에 걸쳐 진행된 결혼식에서 빅토리아 패션 브랜드의 아이템을 단 한 벌도 입지 않았다.

소식통은 이런 이유에 대해 “니콜라가 시어머니를 질투하고 있다”고 밝혔다.
세계적 축구 스타 데이비드 베컴과 아내 빅토리아 베컴(왼쪽)과 장남 브루클린 베컴과 며느리 니콜라 펠츠. 보그
세계적 축구 스타 데이비드 베컴과 아내 빅토리아 베컴(왼쪽)과 장남 브루클린 베컴과 며느리 니콜라 펠츠. 보그
한편 브루클린 베컴은 데이비드 베컴과 영국 그룹 ‘스파이스 걸스’ 출신 빅토리아 베컴의 장남이다.

니콜라 펠츠는 2006년 영화 ‘내 생애 가장 징글징글한 크리스마스’로 데뷔했다. 영화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 드라마 ‘베이츠 모텔’ 시리즈 등에 출연했다.

그는 트라이언펀드매니지먼트 회장 넬슨 펠츠의 막내딸이다. 미국 매체 포브스에 따르면, 넬슨 펠츠의 재산은 약 2조원으로 알려졌다.

김채현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