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아쿠아슈즈 신은 文·래쉬가드 김정숙 여사…제주서 물놀이 포착

아쿠아슈즈 신은 文·래쉬가드 김정숙 여사…제주서 물놀이 포착

이보희 기자
입력 2022-08-03 13:52
업데이트 2022-08-03 13:5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2일 오후 서귀포시 해변서 물놀이 즐겨
탁현민 전 비서관도 동행

2일 제주도의 한 해수욕장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는 문재인 전 대통령 부부. 회색 티셔츠를 입고 있는 인물은 탁현민 전 청와대 의전비서관이다. 클리앙
2일 제주도의 한 해수욕장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는 문재인 전 대통령 부부. 회색 티셔츠를 입고 있는 인물은 탁현민 전 청와대 의전비서관이다. 클리앙
여름휴가를 떠난 문재인 전 대통령 부부가 2일 제주도의 한 해수욕장에서 포착됐다.

이날 클리앙 등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문 전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가 해변가에 자리를 잡고 휴가를 즐기는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에는 탁현민 전 청와대 의전비서관의 모습도 담겼다.

문 전 대통령은 검정색 티셔츠에 반바지 차림을 하고 있으며 아쿠아 샌들을 신고 있다. 김 여사 또한 아쿠아 슈즈를 신고 래쉬가드를 입어 물놀이 준비에 만반인 모습이다.

탁 전 비서관이 문 전 대통령 부부의 휴가에 함께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탁 전 비서관은 문 전 대통령의 최측근 인사로 분류된다. 그는 1일 밤 페이스북에 “그리웠던 사람을 만났다”란 글을 올려 문 전 대통령 부부와 만났다는 점을 알린 바 있다.

탁 전 비서관은 지난 5월부터 제주도에서 살고 있다. 문 전 대통령이 제주도를 휴가지로 선택한 데는 탁 전 비서관과의 인연이 작용했을 것이라는 추측도 나온다.
해수욕 즐기는 문 전 대통령 부부 일행
해수욕 즐기는 문 전 대통령 부부 일행 클리앙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는 문 전 대통령 부부와 동행한 이들이 물에 들어가 해수욕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날 문 전 대통령은 가족들과 약 3시간가량 이 곳에 머물며 수상놀이기구도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

물놀이를 마친 문 전 대통령은 “태어나서 처음 타봤는데 재밌네요. 허허허”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목격자에 따르면 곁에 있던 김정숙 여사도 남편을 향해 “재밌지요?”를 연발하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한편 문 전 대통령 부부는 1일 오후 부산발 대한항공 항공편으로 제주공항에 도착해 일주일간의 휴가를 제주에서 보내는 중이다.
이보희 기자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