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이찬혁. 인스타그램 캡처
악뮤 이찬혁.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위너 이승훈이 자신보다 나이가 적은 악뮤 이찬혁을 형이라고 부를 수 있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12일 방송된 KBS 쿨FM ‘이기광의 가요광장’에는 위너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밸런스 게임’을 진행, DJ 이기광은 ‘평생 한 명을 형으로 불러야 한다면, 송민호와 이찬혁 중 누구를 형이라고 부르겠냐“고 질문했고, 강승윤은 단번에 ”송민호“라고 답했다.

강승윤은 이에 대해 ”일단 기본적으로 송민호가 실제 형이다, 10개월 먼저 태어났다“라며 ”그리고 이상하게 찬혁이한테는 죽어도 형이라고 못 부르겠다“며 웃었다.

이에 이승훈은 ”여러분들 간과하고 계신 게 (이)찬혁이가 마포 쪽에 건물주“라며 ”저는 찬혁이를 형이라고 부를 수 있다“고 했다.
위너 이승훈. 서울신문DB
위너 이승훈. 서울신문DB
강승윤은 ”건물주라고 하니 (형이라고) 더 부르기 싫다, 자존심 상해서 더 그렇게 하기 싫다“고 해 웃음을 줬다. 그러면서 ”민호가 실제 형이라 더 편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1996년생인 이찬혁은 지난 2020년 서울 마포구에 있는 한 빌딩을 47억5000만 원에 매입한 바 있다. 또한 강승윤은 빠른 1994년생, 송민호는 1993년생이며 이승훈은 1992년생이다..

한편 위너는 지난 5일 네 번째 미니앨범 ’홀리데이‘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아이 러브 유‘로 활동 중이다.

이범수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