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그룹 위너 강승윤이 본인과 송민호가 ‘군백기’를 앞두고 소감을 밝혔다.

5일 오전 서울 마포구 합정동 YG 신사옥에서는 위너의 미니 4집 ‘홀리데이’(HOLIDAY)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위너(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은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강승윤은 본인과 송민호가 군입대를 하면 또다시 공백기가 생길 수 있는 것에 대해 “저는 팬분들에게 거기에 대해서 크게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사실 승훈이형과 진우형이 군입대를 했을 때도 생각보다 민호와 제가 활동을 많이 했다”며 “팬분들도 승훈이형과 진우형의 모습을 많이 기다리셨겠지만, 그 시간이 굉장히 빨리 지나갔다, 너무 슬퍼하시거나 힘들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20년 4월 발매된 정규 3집 ‘리멤버’(Remember) 이후 2년여 만에 발매되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아이 러브 유’(I LOVE U) 등 6곡을 담았다.

타이틀곡 ‘아이 러브 유’는 사랑에 빠진 설레는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곡으로, 위너 특유의 밝고 에너제틱한 감성이 귀를 자극한다. 

멤버 강승윤, 송민호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진정성과 완성도를 높였다.

위너의 미니 4집 ‘홀리데이’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강민혜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