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민수가 7일 서울 용산 cgv에서 열린 영화 ‘마녀 Part2. The Other One’(마녀2) 언론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6.7 뉴스1
배우 조민수가 7일 서울 용산 cgv에서 열린 영화 ‘마녀 Part2. The Other One’(마녀2) 언론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6.7 뉴스1
배우 조민수가 자신의 신작 ‘마녀 2’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조민수는 7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마녀 2’(감독 박훈정)의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전편을 끝내고 즐거워서 2편이 언제 나오나 하다가 오랜 시간이 지났다, 오늘 영화를 보며 1편을 만났을 때 대본이 어땠나 생각했는데 그때 참신했었다, 우리나라에 이런 류의 영화 캐릭터가 나오는 것에 대해 행복하게 생각해 참여했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2편을 보면서 나는 감히 내가 많이 참여를 안 했지만 우리도 ‘어벤져스’ 팀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갖게 됐다”며 “나는 기대하고 싶다, ‘마녀’라는 작품이 조금 더 확장돼 앞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주고 싶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멋진 배우들이 만들어졌다, 다른 색의 배우들이 그렇게 알려지는 게 너무 행복하고 다음을 기대하게 되고, 쳐다보면서 끝까지 갈 수 있나 궁금해지고 나는 개인적으로 (영화를 보며) 기분이 좋았다”고 덧붙였다.

‘마녀 2’는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소녀 앞에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녀를 쫓는 세력들이 모여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영화다.

1408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새로운 마녀로 발탁된 신예 배우 신시아가 비밀연구소에서 깨어난 소녀를 연기했다. 박은빈이 소녀를 지키는 자 경희, 서은수가 소녀를 쫓는 본사 요원 조현, 진구가 소녀를 노리는 조직의 보스 용구, 성유빈이 소녀의 유일한 친구 대길 역할을 맡았다.

또한 전작에서 닥터 백을 연기한 조민수가 쌍둥이 닥터 백과 마녀 프로젝트 창시자 백총괄 1인2역을 소화했으며 이종석이 소녀의 행방을 쫓는 책임자 장을, 전작의 주인공 김다미가 종적을 감춘 마녀 자윤을 다시 한 번 연기했다.

한편 ‘마녀 2’는 오는 15일 개봉한다.

이범수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