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붐신’ 스틸
‘콜라붐신’ 스틸
‘콜라붐신’ 붐이 신동과 깜짝 전화 연결을 시도했다.

최근 진행된 웹예능 ‘콜라붐신’ 촬영에서 붐은 의뢰를 받은 제약 회사와와 의류 회사의 컬래버레이션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지인 찬스를 이용한다.

붐은 시민들과 인터뷰를 마치고 “컬래버 계의 레전드 급 친구가 있어서 제가 전화를 해 보겠다”며 신동에게 전화를 했다.

전화 연결을 시도한 시각은 오전 9시. 신동은 “형, 이 시간에요?”라며 가라 앉은 목소리로 전화를 받았다. 붐은 자신을 “방송쟁이잖아”라며 “제가 알기로는 신동 씨가 컬래버나 트렌드, MZ 세대를 이끌어가는 연예인이지 않냐”라고 칭찬했고, 신동은 당황해 하며 “나는 끌려 다니는 편이다”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붐은 “신동씨가 옷을 입어서 대박 난 것이 있더라”라며 제약 회사와 의류 회사의 컬래버 제품 아이디어를 물었다. 신동은 기상천외한 대답을 내놓아 붐을 웃게 했다. 신동의 대답은 본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콜라붐신’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소비를 통해 즐거움을 찾는 ‘펀슈머’(Fun+consumer)와 ‘가잼비’(가격 대비 재미)가 소비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이에 발맞춰 소비자에게는 즐거움을 기업에게는 이미지 제고와 특성 있는 콘텐츠 제작의 기회를 제공하는 웹 예능.

윤혜진과 지온 양이 깜짝 출연하는 4회는 9월 16일 목요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콜라붐신, SBS FiL을 통해 공개된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