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4가지 맛 美 요거트… 국내 단독 론칭

4가지 맛 美 요거트… 국내 단독 론칭

입력 2021-08-30 16:12
업데이트 2021-08-30 16:1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SPC삼립 ‘초바니’

지난 13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꾸며진 초바니 팝업스토어에서 모델들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SPC삼립 제공
지난 13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꾸며진 초바니 팝업스토어에서 모델들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SPC삼립 제공
SPC삼립은 미국 요거트 브랜드 ‘초바니 (Chobani)’를 국내에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SPC삼립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팝업스토어)과 마켓컬리를 통해 ‘초바니 그릭요거트’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 제품은 ‘무지방 플레인’을 기본으로 ‘피치’, ‘블루베리’, ‘스트로베리’ 등 4가지다(용량 150g·가격 3900원). ‘초바니 그릭요거트 무지방 플레인’은 달걀 2개 분량(14g)의 단백질을 포함하고 있어 식사 대용으로도 좋다.

초바니 팝업스토어는 ‘테이스트 리얼, 초바니 미니카페(Taste real, Chobani Mini Café)’ 콘셉트로 자연을 표방한 아트웍으로 꾸며졌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하 1층에 자리 잡았으며 2주간 운영된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초바니 구매자 전원에게 일회용 우드 스푼을 주며, 초바니 제품 6개 이상 산 구매자에게는 초바니 에코백을 한정 수량으로 준다.

또한 온라인 단독 판매처 마켓컬리에서는 마켓컬리 앱을 통해 오후 11시 전에 주문한 건에 대해 다음날 새벽 문 앞으로 배송해준다.

SPC삼립은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시티델리 등 SPC그룹 계열 브랜드 매장으로 판매처를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SPC삼립 관계자는 “초바니 판매처와 라인업 확대는 물론 국내 원료를 사용한 제품 생산도 추진할 것”이라며 “향후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관련 제품군을 다양하게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태곤 서울비즈 기자 kim@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