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배우 서예지 “김정현 드라마 논란 책임 없어…연인사이 애정싸움”

배우 서예지 “김정현 드라마 논란 책임 없어…연인사이 애정싸움”

김지예 기자
김지예 기자
입력 2021-04-13 20:11
업데이트 2021-04-13 20:2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사적 대화내용 공개로 오해...시사회 불참 사과”

이미지 확대
배우 서예지. 골드메달리스트 제공
배우 서예지. 골드메달리스트 제공
배우 서예지가 최근 배우 김정현의 드라마 하차 논란과 관련한 의혹을 부인했다.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13일 입장을 내고 “김정현 측과 확인 결과 드라마 관련 논란이 서예지 로 인해 발생한 것이 아니라는 점을 명확히 확인 받았다”며 “이에 대해 본인이 입장을 밝히겠다는 의사를 표명하였다”고 밝혔다.

서예지 측은 “논란이 된 내용대로 드라마의 주연 배우가 누군가의 말에 따라 본인의 자유 의지없이 그대로 행동한다는 것은 상식적으로 납득하기 어렵다”며 “한 배우가 어떠한 의지를 가지지 않고 연기와 촬영을 진행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고 반박했다.

그러면서 “당시 김정현도 다른 드라마를 촬영하고 있던 서예지에게 키스신을 촬영하지 말라는 등 요구하는 대화가 있었으나 이에 서예지도 ‘그럼 너도 하지마’라는 식의 연인 간의 질투 섞인 대화들이 오갔다”며 “연인 사이인 배우들 간에 흔히 있는 애정 싸움이라고 볼 수 있다”고 전했다.

김정현이 2018년 MBC 드라마 ‘시간’을 촬영할 당시 그와 교제한 것은 맞지만, 스킨십 장면을 거부하고 태도 논란을 일으킨 것이 서예지의 책임이 아니라는 취지다.

앞서 서예지는 당시 김정현의 드라마 하차에 책임이 있다는 주장이 제기되고, 두 사람이 보낸 것으로 추정되는 메시지가 공개되며 논란에 휩싸였다.

소속사는 “김정현도 다른 불가피한 개인의 사정이 있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보도된 부분은 공개되어서는 안되는 개인 간의 대화가 공표된 것이다 보니, 연인 간 사적인 대화임을 고려하지 않아 오해를 불러일으킨 것”이라고 덧붙였다.

논란이 불거진 이후 서예지는 이날 오후 예정됐던 영화 ‘내일의 기억’ 언론시사회에 불참했다. 이에 대해 서예지 측은 “시사회에 불참하게 되어 해당 영화 관계자 분들과 배우분들 및 취재 기자님들께 피해를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소속사는 일각에서 제기된 학교 폭력과 학력 위조 의혹에 관해서도 “사실 무근”이라고 반박했다.

김지예 기자 jiye@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