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환경 지키고, 관광·포상까지… 지자체는 지금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The 경기패스’ 미리 신청하세요… 교통비 최대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기초학력은 인권 문제… 공교육 강화해 사교육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전남 ‘해상풍력사업’ 쌩쌩 돈다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한기영 서울시의원, 서울시청소년시설협회 감사패 수여 받아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2018년 이후 서울시 청소년 정책 및 시설 발전에 대한 공로 인정
「서울특별시 아동·청소년 상속채무에 대한 법률지원 조례」등 제정

서울시의회 행정자치위원회 한기영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비례)은 지난 3년간 서울시 청소년 정책 및 시설이 발전할 수 있도록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특별시 청소년시설협회(협회장 김진상)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서울특별시 청소년시설협회는 “한기영 의원은 서울시 청소년들을 위한 헌신적인 노력과 성원으로 청소년 정책 및 시설에 이바지한 점이 지대하여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린다” 며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기영 의원은 청소년 문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서울특별시 아동·청소년 상속채무에 대한 법률지원 조례」를 제정하고 「서울특별시 청소년시설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를 개정하는 등 청소년 정책 및 시설이 발전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기영 의원은 “서울시 청소년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청소년시설에 대한 지원을 마련하고 코로나19로 청소년들이 겪을 상황을 반영한 청소년 정책들이 실현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