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재능TV, 채널 네트워크 디자인 개편… ‘통하는 친구’ 새롭게 바꾼다

재능TV, 채널 네트워크 디자인 개편… ‘통하는 친구’ 새롭게 바꾼다

입력 2021-03-09 17:18
업데이트 2021-03-09 17:1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5년만의 네트워크 디자인 개편… 변화하는 ‘통하는 친구’ 메시지
‘Love’·‘Smile’·‘Cheer up’ 3가지 키워드로 시청자와 공감

리뉴얼한 채널 네트워크 디자인. 재능TV 제공
리뉴얼한 채널 네트워크 디자인. 재능TV 제공
국내 어린이 채널 재능TV는 다음달 채널 네트워크 디자인을 개편한다고 9일 밝혔다. 기존 캐치프레이즈인 ‘통하는 친구’를 유지하고 ‘Love’, ‘Smile’, ‘Cheer up’이라는 3가지 키워드로 새롭게 선보인다. 채널 키워드 이미지는 말풍선으로 바꿔, 서로 감정을 나누고 확장되는 것을 3D를 통해 시각적으로 구현한다.

이번 개편은 2016년 채널 네트워크 디자인이 선보인 지 5년 만에 이뤄지는 것이다. 재능TV 관계자는 “2021년 새로운 채널 네트워크 디자인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시장에서 시청자와 더욱 유연하고 적극적인 소통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재능TV는 리뉴얼 일정에 맞춰 국내 처음으로 방영되는 신작들도 선보인다. ‘Coach me if you can’, ‘Harry&Bunnie’, ‘Chuck Chicken’이 대표적이다. 이들 신작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캐릭터와 참신한 세계관으로 재능TV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는 게 재능TV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잠뜰TV’, ‘밍꼬발랄’ 등 인기 MCN 콘텐츠의 시리즈도 방영한다. 어린이를 위한 교양·예능 장르의 제작 프로그램도 기획 중이다.

재능TV는 채널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병행해 새롭게 바뀐 ‘통하는 친구’의 채널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서울비즈 biz@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