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에이닷, 부산에 ‘남부 지부’ 설립… 본격적인 영남권 공략 시작

에이닷, 부산에 ‘남부 지부’ 설립… 본격적인 영남권 공략 시작

신성은 기자
입력 2021-01-26 17:47
업데이트 2021-01-26 17:4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에듀테크 기업 디쉐어(D.SHARE, 대표 정재민)의 스마트 1:1 교육 브랜드 에이닷이 부산광역시에 ‘남부 지부’ 설립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영남권 공략 가속화에 나섰다고 26일 밝혔다.

에이닷은 지난 12월 부산광역시에 ‘남부 지부’를 설립하고 부산을 비롯한 대구, 경남 지역에 7개 지점을 추가 오픈했다. 이로써 에이닷 영어학원의 영남지역 내 지점은 총 17개에 이른다.

초대 지부장으로는 국내 대형 보험사와 에이닷 서울 지부에서 지점 운영 및 정책 수립, 인재관리 등의 다양한 경험을 쌓아온 이수옥 부장이 선임됐다. 남부사업팀 이수옥 지부장은 그간의 경험을 기반으로 영남권 지역 특성 분석을 통해 이에 맞는 성장전략을 수립, 지역 내 경쟁력 제고 통한 마켓쉐어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또, 실제 지점 경험으로 우수한 관리·소통 능력을 갖춘 팀원들도 새로이 합류해 남부 지부 성장 및 활성화에 힘을 쏟을 계획이다.

에이닷 남부 지부는 ‘영남지역 내 영향력 강화’와 ‘고도화된 서비스 제공’, ‘우수한 인력 개발을 통한 장기적 성장 동력 확보’라는 구체적인 비전을 내세우며 영남권 공략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이 지부장은 “남부 지부는 에이닷 전국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한 주요 거점으로, 영남권의 더 많은 학생들이 에이닷의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10여 년간에 교육 노하우가 응축된 압도적인 경쟁력을 바탕으로 에이닷이 차세대 교육 시장을 이끄는 영향력 있는 리딩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에이닷은 지난 12월 영남지역을 포함한 서울, 경기, 인천, 대전, 광주에 총 13개 지점을 추가 확대해, 현재 14개 시도에서 총 96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