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5분이면 인쇄 업체 비교 견적 요청 끝… ‘인쇄공장’ 앱 론칭

5분이면 인쇄 업체 비교 견적 요청 끝… ‘인쇄공장’ 앱 론칭

입력 2020-11-25 09:40
업데이트 2020-11-25 09:4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인쇄 업체를 찾기 위해 전화를 돌리거나, 결과물이 의도한 대로 나오지 않아 실망하는 소비자의 애로사항을 해소해주는 인쇄 중개플랫폼 ‘인쇄공장’이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론칭했다.

인쇄공장은 국내 대표 간호/병원/의료직 구인구직 포털 ‘널스잡’과 의사 전용 구인구직 포털 ‘닥터잡’을 운영하는 ㈜피플앤드잡의 노하우로 탄생한 국내 최초의 인쇄 중개플랫폼으로, 2~5분 안에 쉽고 간단하게 견적을 신청할 수 있다.

프로세스는 간단하다. 고객이 제작을 원하는 인쇄물의 견적을 요청하면 우수한 디자인 실력과 최신 인쇄 설비를 갖춘 다수의 파트너스가 견적서를 발송한다. 고객은 전달받은 각 업체의 견적서와 인쇄물 품질을 한눈에 비교한 뒤 제작을 의뢰할 곳을 선정하면 된다.
이미지 확대
인쇄에 대한 지식이 없더라도 무료로 제공되는 인쇄 매니저 제도를 통해 고품질의 인쇄와 납기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인쇄공장이 제공하는 표준 계약서를 통해 앱에서 간편하게 계약을 맺을 수 있다. 디자인 결과물 확인과 인쇄물 제작도 가능하다.

인쇄 업체는 3분의 간단한 입점 신청으로 영업과 홍보, 고객 연결의 부담에서 벗어나 고품질의 인쇄물 제작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현재 플랫폼 론칭 기념 이벤트 혜택으로 입점 시 무료 광고 등록이 가능하다.

인쇄공장은 고객과 업체를 원활하게 연결하는 교두보 역할을 한다. 파트너스의 퀄리티를 최상으로 유지하기 위해 디자인/인쇄 마인드와 퀄리티, 설비, 고객 평점, 고객 신용도 등 5단계의 꼼꼼한 검증 과정을 운영하며, 집중적인 홍보와 서비스 고도화로 인쇄의 품질을 높인다.
이미지 확대
인쇄공장은 홈페이지 및 안드로이드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ios는 추후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견적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