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세스코, 전자랜드와 ‘전략적 공동마케팅’ MOU 체결

세스코, 전자랜드와 ‘전략적 공동마케팅’ MOU 체결

김태이 기자
입력 2020-11-11 10:27
업데이트 2020-11-11 10:2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세스코는 9일 서울 상일동 세스코터치센터에서 전자랜드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세스코는 9일 서울 상일동 세스코터치센터에서 전자랜드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세스코가 전자랜드와 손잡고 일반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간다.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는 지난 9일 서울 상일동 세스코터치센터에서 전자랜드와 전략적 공동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세스코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전자랜드 매장 안에 전시판매관 ‘세스코존’을 마련하고, 전자랜드와 공동마케팅을 펼쳐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로 했다. 전자랜드 매장을 방문한 일반 소비자가 세스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듣거나, 직접 체험해볼 수 있게 된 것이다.

세스코는 전자랜드 세스코존을 통해 공기 중 바이러스를 살균해주는 UV파워공기살균기, 극초미세먼지부터 라돈 방사능까지 측정하는 공기청정기, 다양한 색상으로 인테리어가 가능한 정수기, 가정과 사업장에서 사용하는 위생용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세스코 관계자는 “전자랜드와 이번 업무협약으로 세스코 가입 고객이 아닌, 일반 소비자에게도 세스코 기술로 개발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보다 친근한 세스코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