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아임반, 고객감사 5주년 할인 이벤트 개최

아임반, 고객감사 5주년 할인 이벤트 개최

입력 2020-10-30 16:41
업데이트 2020-10-30 16:4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아임반(AIMBAN)’이 5주년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미지 확대
아임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1일부터 7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진행되며, 트렁크 정리함 제외 품목별로 색상별 30개 한정으로 진행된다.

첫날인 1일 오전 10시 타공핸들커버&웨이빙 핸들커버를 시작으로 2일에는 허리쿠션, 3일에는 콘솔쿠션, 4일에는 S타입프리미엄, 5일에는 S타입프리미엄누빔, 6일에는 아임반 에디션, 7일에는 트렁크정리함을 최대 20%~3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더불어 11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브랜드위크 제품을 제외한 전품목을 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전 제품 할인 행사는 처음으로 진행하는 만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차량용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임반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을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 앞으로도 아임반만의 독자 디자인으로, 완성도 높은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자동차 용품 브랜드 아임반은 국내산 원단을 사용하며 R&D부터 생산까지 모든 공정을 국내에서 직접 진행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높은 신뢰도와 우수한 완성도로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