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수 서초구청장 “AI 교육+인성교육 함께”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소중한 ‘내 방’… 앞으로 자립도 하고 싶어”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부산 아이들 책임지고 키우는 ‘부산형 늘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전국 최초 ‘재난대응 물품 비축소’ 경기 부천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김창원 서울시의원, 대한민국 인물 대상 수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김창원 서울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원회 의원(더불어민주당, 도봉3)은 지난 24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연합매일 신문사와 대한민국 인물 대상 선정위원회가 주최하는 제22회 2020대한민국 인물대상 내 지자체 의정 대상 부문을 수상했다.

이 시상식은 각 분야별 전문위원으로 구성된 대한민국 인물대상 선정위원회, 기자단 등이 주요 의정활동 평가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이다.

김 의원은 제9대 서울시의회 전반기 예결특위 위원·후반기 보건복지위원회 부위원장, 제10대 전반기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였으며, 제10대 후반기에는 도시안전건설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왕성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김 의원은 제10대 전반기 문화체육 관광위원회 위원장 재임 시 문화사회간접자본(SOC)사업 증대와 시민 참여 중심의 문화예술 활동 기회를 확대하고자 노력한 바 있으며, 특히 국가적인 코로나 19 위기 상황에서도 소외된 문화예술계의 일자리 창출을 위하여 적극적인 정책을 기획하고 입법 활동을 펼쳐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 의원은 수상소감을 통해 “국가적인 코로나19 위기 상황에서도 소외된 서울시민 중 열악한 환경의 문화예술체육 종사자들에게 조금한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 시민이 안전하고 활기넘치는 서울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