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환경 지키고, 관광·포상까지… 지자체는 지금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The 경기패스’ 미리 신청하세요… 교통비 최대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기초학력은 인권 문제… 공교육 강화해 사교육비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전남 ‘해상풍력사업’ 쌩쌩 돈다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송정빈 서울시의원, 제10대 후반기 환경수자원위원회 부위원장 선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송정빈 서울시의원(더불어민주당, 동대문 제1선거구)이 21일 개최된 제296회 임시회 환경수자원위원회 제1차 회의에서 제10대 후반기 환경수자원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선출됐다.

송 부위원장은 제10대 서울시특별의회 전반기 환경수자원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위원회에 대한 애정과 폭넓은 이해를 바탕으로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수행해왔다. 상임위 및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개선해야할 점은 과감하게 지적하고 이에 대한 대안을 제시해 의회 내에서는 소신 있는 의원으로, 집행부로부터는 합리적이고 소통하는 의원으로 인정받고있다.

환경수자원위원회는 서울의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 건강한 생태계 유지, 자원과 에너지가 순환되는 도시, 미래를 준비하는 기후변화 대응과 지속 가능한 환경 조성을 목표로 서울시 ▲기후환경본부, ▲푸른도시국 ▲상수도사업본부, ▲한강사업본부, ▲서울대공원, ▲서울에너지공사를 소관부서로 두고 있다.

송 부위원장은 “지지해주신 선배 동료 의원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김정환 위원장님을 비롯해 위원회 소속 의원들과 함께 소통하고 협력하며 후반기 환경수자원위원회를 잘 이끌겠다.”고 밝혔다.

또한 “위원회 소속 구성원으로서도 서울시 환경관련 예산이 올바르게 집행되고 있는지 견제하고, 환경정책들과 각 사업들이 올바른 방향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송 부위원장은 제10대 전반기 환경수자원위원 뿐만 아니라 전반기 예산결산특별위원으로 활동하며 서울시 및 서울시교육청의 예산이 올바르게 사용돼 시민을 위한 정책으로 구현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