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요즘 뜨는 체인점 김가네, 인건비 낮추고 수익 높여

요즘 뜨는 체인점 김가네, 인건비 낮추고 수익 높여

김태이 기자
입력 2020-07-13 14:06
업데이트 2020-07-13 14:0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인건비 부담을 줄이고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창업아이템에 관한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이에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의 뜨는 체인점 아이템이 소규모 점포를 활용한 소자본창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게다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하면서 상대적으로 위험부담이 큰 중대형 규모의 점포보다는 소규모 창업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분식 프랜차이즈 ‘김가네’가 10평대 창업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김밥 분식체인점 김가네는 초보창업으로 최적화된 운영시스템을 갖췄다. 조리가 편하도록 원팩시스템을 갖추었고 재고 부담을 덜어줄 물류시스템 지원 등으로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며 불필요한 인력을 줄일 수 있다. 이를 통해 인건비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10평대의 소규모 평수에서 김밥 자동화시스템으로 운영이 가능하므로 육체 노동강도가 높지 않다는 점에서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10평 안팎의 소규모 매장을 활용하고 초기 투자금을 최소화한 은퇴창업, 주부창업, 소자본창업문의가 계속해서 쇄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김가네는 가맹사업을 시작한 지 26년째인 장수 브랜드다. 그만큼 안정적인 창업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예비창업자에게 이 모든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라며 “최소비용으로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요즘 뜨는 체인점을 찾고 있다면 김가네를 고려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김가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