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광주첨단중앙교회, ㈜이레밀과 함께 광주보훈요양원에 곡물 셰이크 후원

광주첨단중앙교회, ㈜이레밀과 함께 광주보훈요양원에 곡물 셰이크 후원

김태이 기자
입력 2020-07-10 14:54
업데이트 2020-07-10 15:0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광주 코로나19 유행에 후원, 어르신들 면역력 향상에 보탬 되려 해

최근 광주 지역에 코로나19 유행으로 확진자 수가 급격히 늘고 있다. 감염 추정장소도 사찰, 병원, 오피스텔 등 다양하고 감염자 거주지 역시 동서남북을 가리지 않고 전역에서 발생 중이다.

이번 사태의 심각성을 인지한 방역당국은 전방위적 역학조사에 착수하며 확산을 차단하기 위한 노력에 집중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광주첨단중앙교회는 광주에 본사가 있는 순수 곡물 기능성 셰이크 제조·유통 법인 ㈜이레밀(대표 신일식)과 함께 광주보훈요양원에 물품 공동 후원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박요섭 담임목사는 “광주에 코로나19의 확산이 시작되고 있다. 면역력이 약한 어르신들의 면역력 향상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물품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광주첨단중앙교회와 ㈜이레밀은 모두 광주에 위치한 만큼, 지역 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자 하는 마음으로 물품후원을 결정했다.

광주보훈요양원은 광주지역 요양원 중 어르신 입소 인원이 가장 많은 요양원이다. ㈜이레밀은 면역력에 좋은 자사 제품 ‘딜리셔스밀 포 시니어’를 광주보훈요양원에 후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후원 행사는 지난 9일 광주보훈요양원에서 광주첨단중앙교회, ㈜이레밀, 광주보훈요양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후원 물품은 340만 원 상당의 딜리셔스밀 포 시니어(150ea)와 10만 원 상당의 보틀과 수저 50set로 구성되었다.

㈜이레밀 관계자는 “광주는 본사가 위치한 지역인 만큼 현 상황을 두고 보기가 안타까워 가까운 곳에 도움을 드리게 됐다”라며 “‘딜리셔스밀 포 시니어’는 중·장년을 위한 필수 영양 곡물 셰이크로 어르신들의 면역력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22대 국회에 바라는 것은?
선거 뒤 국회가 가장 우선적으로 관심 가져야 할 사안은 무엇일까요.
경기 활성화
복지정책 강화
사회 갈등 완화
의료 공백 해결
정치 개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