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포포콜라겐 프로폴리스, 흡수율 높은 저분자 발효콜라겐으로 직접 흡수 도와

포포콜라겐 프로폴리스, 흡수율 높은 저분자 발효콜라겐으로 직접 흡수 도와

입력 2020-07-09 15:54
업데이트 2020-07-09 15:5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어느덧 마스크가 일상 속 필수 요소가 되어가고 있다. 오랜 시간 마스크를 착용하면서 잦은 트러블과 더딘 피부 재생 및 탄력저하로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도 함께 커지고 있다.

이에 포포콜라겐 프로폴리스는 피부 재생 및 탄력, 트러블 예방 등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을 직접적으로 흡수시키는 저분자 초순도 발효콜라겐을 소개한다.

니나노헬스케어에서 국내 최초로 개발된 젤리 형태의 콜라겐, 프로폴리스를 결합 제품은면역력, 이너뷰티의 테마로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포포콜라겐 프로폴리스 속에는 하루 한 포 복용기준인 저분자 콜라겐(1500mg), 프로폴리스(100mg), 천연 꿀(450mg), 아연이 첨가돼 있다. 이중 프로폴리스는 현재 국민건강 면역력에 가장 적합한 천연항생 물질로써 면역력 증강은 물론 항염, 항산화 작용을 할 수 있는 성분에 숙취해소에도 효과가 있다.
포포콜라겐 프로폴리스는 간편한 젤리 형태의 영양제로 흡수율 최대 90배 높은 300달톤 크기의 콜라겐이 1,500mg 함유되어 있다. 초순도 발효콜라겐으로 두 번에 거쳐 가수분해했으므로, 피부 흡수를 직접적으로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프로폴리스는 이러한 콜라겐을 받쳐주는 든든한 부원료로, 꿀에 들어있는 벌들의 선물이라고 불리 우는 영양소다. 벌 침 속에 담긴 플라보노이드 프로폴리스 성분은 천연재료를 사용해 외부의 바이러스 침투와 세균을 저항하는 성분이며, 꿀이 상하지 않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우리 몸에서는 면역력을 높이고 피부의 유해성분을 방어해 여드름 균 등에서 지켜주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

부원료로 산화아연이 들어있어 임산부에도 효과적이며, 대표적인 세 원료 콜라겐, 프로폴리스, 산화아연이 함께해 시너지를 만든다. 향기로운 국내산 꿀이 함유되어 있는 포포콜라겐은 향긋하고 달콤한 맛으로 대중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동시에 영양소 섭취에 도움을 준다.

포포콜라겐 은 니나노헬스케어 온라인몰이나 오픈마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프로폴리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