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이번엔 신현준 갑질 폭로…“‘개XX’ 욕설에 모친 심부름까지”

이번엔 신현준 갑질 폭로…“‘개XX’ 욕설에 모친 심부름까지”

최선을 기자
입력 2020-07-09 14:09
업데이트 2020-07-09 14:1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신현준 측 “거짓 주장” 반박

배우 신현준. 서울신문DB
배우 신현준. 서울신문DB
12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 앞두고 있어

신현준의 전 매니저가 함께 일하는 13년 동안 부당대우와 갑질에 시달렸다고 폭로했다. 신현준 측은 갑질 폭로에 대해 부인했다.

9일 스포츠투데이는 신현준의 전 매니저 김모 대표가 13년 동안 부당대우를 받았다고 보도했다.

김 대표는 1994년부터 신현준과 일하기 시작했다. 로드매니저로 시작했으며 배우가 스타덤에 오른 후에도 월급은 2년간 60만원이었다고 주장했다.

김 대표는 신현준이 7~8년 동안 매니저 20명을 교체했다면서 “무능병 있냐”, “문둥이”라는 폭언을 일삼았다고 주장했다. 신현준이 “개XX”라고 보낸 문자 내역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미지 확대
배우 신현준. 연합뉴스
배우 신현준. 연합뉴스
또한 그는 신현준의 어머니까지 자신에게 매일 아들의 상황을 보고하라고 했고, 교회 예배가 끝나고 운전 업무까지 시켰다고 주장했다. 개인 세차, 장보기 등 사소한 심부름도 맡겼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신현준 측은 “김 대표의 주장은 거짓”이라며 “조만간 입장을 정리해 밝히겠다”고 밝혔다.

신현준은 오는 12일 방영될 인기 예능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다.

앞서 배우 이순재가 전 매니저의 폭로로 곤욕을 치른 가운데 신현준까지 폭로가 이어지면서 연예계 전반으로 확대되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나온다.

최선을 기자 csunel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