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운동뚱’ 김민경 입맛 사로잡은 맛있는 유산균 제품

‘운동뚱’ 김민경 입맛 사로잡은 맛있는 유산균 제품

입력 2020-07-09 11:04
업데이트 2020-07-09 11:0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코미디TV 웹예능 ‘오늘부터 운동뚱’(이하 운동뚱)의 개그우먼 김민경이 안국건강의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 ‘안심생균 프라임케어’를 섭취하는 모습을 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운동뚱은 ‘건강해져서 더 맛있게 먹자’는 취지로 운동을 하고, 운동 후에는 맛있는 음식을 먹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최근 방송에서 김민경은 제작진으로부터 받은 안국건강 ‘안심생균 프라임케어’를 먹어본 뒤 ‘맛있는 유산균’이라며 더 달라고 보채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김민경이 선보인 제품은 안국건강이 100년 역사의 글로벌 유산균 기업 ‘듀폰 다니스코’의 원료를 안국건강의 제조철학과 접목해 출시한 ‘안심생균 프라임케어’다. 특히 ‘안심생균 프라임케어’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유산균 효능은 물론 맛까지 잡아낸 것이 특징이다.
안국건강은 ‘안심생균 프라임케어’에 유기농 세븐베리와 푸룬을 함유시켜 베리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을 살려냈다. 착색료, 향료,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안심생균 프라임케어’는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익균의 먹이이자 부원료인 프리바이오틱스는 물론 유산균 사균체(유산균 대사산물)를 안국건강만의 삼중 배합으로 탄생시킨 ‘포스트 바이오틱스’ 유산균으로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소장과 대장 건강에 좋은 락토바실러스, 비피더스균, 스트립토코커스와 함께 한국인의 장에 잘 맞는 김치유래 유산균 6종도 함유돼 있어 장내 환경을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생 유산균 세포막 안정화 기술이 적용돼 생체막 손상없이 프로바이오틱스 생균이 손상없이 장까지 전달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