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특별 귀휴 조치’ 안희정 前지사 모친 장례식장 찾은 이낙연 의원

‘특별 귀휴 조치’ 안희정 前지사 모친 장례식장 찾은 이낙연 의원

입력 2020-07-06 22:06
업데이트 2020-07-07 02:0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특별 귀휴 조치’ 안희정 前지사 모친 장례식장 찾은 이낙연 의원
‘특별 귀휴 조치’ 안희정 前지사 모친 장례식장 찾은 이낙연 의원 더불어민주당 이낙연(오른쪽) 의원이 6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에 마련된 안희정 전 충남지사 모친의 장례식장을 찾아 안 전 지사와 대화를 나누고 있다. 수행비서 성폭행 등 혐의로 기소돼 3년 6개월 실형을 확정받고 복역 중인 안 전 지사는 법무부의 특별 귀휴 조치를 받아 이날부터 빈소를 지켰다. 이날 장례식장에는 민주당 이해찬 대표, 김태년 원내대표 등 여당 지도부와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추미애 법무부 장관, 김부겸 전 의원 등이 다녀갔다.
연합뉴스
더불어민주당 이낙연(오른쪽) 의원이 6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에 마련된 안희정 전 충남지사 모친의 장례식장을 찾아 안 전 지사와 대화를 나누고 있다. 수행비서 성폭행 등 혐의로 기소돼 3년 6개월 실형을 확정받고 복역 중인 안 전 지사는 법무부의 특별 귀휴 조치를 받아 이날부터 빈소를 지켰다. 이날 장례식장에는 민주당 이해찬 대표, 김태년 원내대표 등 여당 지도부와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추미애 법무부 장관, 김부겸 전 의원 등이 다녀갔다.

연합뉴스



2020-07-07 8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