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토탈 리빙브랜드 ‘소소모소’, 대구백화점 본점 입점...오픈기념 최대 30% 할인

토탈 리빙브랜드 ‘소소모소’, 대구백화점 본점 입점...오픈기념 최대 30% 할인

입력 2020-07-06 14:24
업데이트 2020-07-06 14:2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소소한 일상을 담은 리빙 브랜드 ‘소소모소(sosomoso)’가 지난 6월, 대구백화점에 입점해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대구백화점 본점 9층 리빙관에 위치한 소소모소 대구백화점 매장에는 소소모소의 키친, 힐링, 트래블, 키즈&맘 전 라인이 입점되어 있어 일상에 필요한 생활용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작고 평범한 것을 모아 일상을 밝히다’라는 뜻을 담은 리빙 브랜드 ‘소소모소’는 좋은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 트렌디한 디자인 등 강점을 앞세워 런칭 6개월 만에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소소모소는 가치 있는 생활용품으로 평범함 일상에 작지만 소소한 행복을 전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상품을 개발, 디자인하고 있다. 특히, 20년이 넘는 오랜 시간 동안 생활용품을 만드는데 집중해온 우리 디자인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적인 것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한국인의 생활습관에 맞는 제품이다.

상품군은 그릇, 주방용품, 욕실용품, 디퓨저, 트래블용품, 홈데코 등으로 종합 리빙 브랜드를 지향한다. 현재 소소모소 키친, 소소모소 힐링(배쓰&아로마), 소소모소 트래블, 소소모소 키즈&맘 라인을 운영 중이다.

현재 온라인을 비롯해 ‘한샘 디자인파크’ 6개 지점과 복합 리빙 편집샵 ‘어반리빙카페’ 등에 입점해 있다. 이번 대구백화점 입점을 통해 수도권 지역을 벗어나 지방 고객들도 더욱 편리하게 소소모소를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미지 확대
소소모소는 대구백화점 본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오픈 특가상품전을 진행 중이다. 키즈 풍기인견 침구, 2인 홈세트 등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여름 보냉 파우치 2P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 수저세트 2set 증정 등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