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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림플래닛, ‘계룡 한라비발디 더센트럴’ 실감형 솔루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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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ㅣ 수정 : 2020-07-02 15:57 브랜드뉴스 섹션 목록 확대 축소 인쇄
코로나19로 인해 분양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건설 업계가 실감형 기술(VR)을 활용해 효율적이면서 효과적인 분양 마케팅 홍보에 나서고 있다.

최근 충남 계룡시에 분양을 시작한 한라건설의 ‘계룡 한라비발디 더센트럴’도 다양한 산업에 적용 가능한 실감형 공간 솔루션을 제공하는 ㈜올림플래닛의 ‘집뷰’를 도입한 것으로 알려져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사업지는 사업지 공간 정보 제공부터 홍보를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제작물, 홈페이지, 세대 영상 등을 집뷰의 실감형 정보에 기반해 다양하게 활용됐다는 특징이 있다.
집뷰를 통해 고객들은 언제 어디서나 분양 사업지 정보를 몰입감 있게 확인할 수 있다. 사업지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이곳의 단지, 단위세대, 커뮤니티 시설 등을 3D투어로 확인 가능하다.

실시간 경험도 집뷰의 특징이다. 고객이 사업지 공간을 자발적으로 이동하며 구조를 파악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전시 품목이나 옵션 항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기존 분양 마케팅에 중요하게 활용됐던 오프라인 모델하우스와 사이버모델하우스의 경험을 대폭 개선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단위세대 평면도, 세대 안내 영상, 입주민 커뮤니티 시설, 마감재 정보 등 사업지 홍보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집뷰를 통해 해소함으로써 효율적인 사업 진행이 가능했다는 평가다.

올림플래닛 전상욱 이사는 “최근 올림플래닛의 실감형 기술을 부동산 시장에 활용하려는 건설사와 시행사가 급증하고 있다”면서 “집뷰는 다양한 파트너사와 함께 고도화한 실감형 솔루션과 전문성을 갖춘 만큼 업계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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