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분당 메가스터디학원, 20일 ‘6월 평가원 모의평가 분석 설명회’ 개최

분당 메가스터디학원, 20일 ‘6월 평가원 모의평가 분석 설명회’ 개최

신성은 기자
입력 2020-06-18 10:46
업데이트 2020-06-19 11:0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 진행하는 6월 모의평가는 수험생들이 자신의 위치를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시험이다. 평가원은 이번 모의평가를 토대로 2021학년도 수능 시험의 난이도를 조정하며, 수험생들은 6월 평가원 모의평가를 통해서 다가오는 수능의 출제 경향을 파악하고 수능까지 남은 기간 동안의 전략과 계획을 수정한다.

이에 따라 분당 메가스터디학원은 6월 평가원 모의평가가 실시되고 이틀 후인 20일 오후 2시에 ‘6월 평가원 모평 분석 및 반수 성공 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은 기존의 고3 및 재수생뿐만 아니라 6월 평가원 모의평가를 기점으로 새로이 반수를 준비하는 학생들도 포함된다.
이번 설명회 1부에서는 메가스터디교육 입시전략연구소 남윤곤 소장이 6월 평가원 모의평가 분석 및 남은 기간 동안 2021학년도 수능을 어떻게 대비하면 좋을지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분당 메가스터디학원 부원장이 반수 성공 전략과 분당 메가스터디학원의 반수반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한다.

만약에 반수를 시작하고자 한다면 분당 메가스터디학원의 2021 반수시작반 입학 상담을 받아 보는 것이 좋다. 특히 분당 메가스터디학원은 2020학년도 수능 성적에 따라 등록 시 최대 100%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는 폭넓은 장학제도를 운용하고 있다.

20일 개최되는 ‘6월 평가원 모평 분석 및 반수 성공 전략 설명회’의 사전 예약과 자세한 사항은 분당 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분당 메가스터디학원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설명회 입장 시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손 소독을 필수로 시행하며 체온을 체크하고 한 자리 띄어 앉기를 시행할 계획이다. 또한 정부 정책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자 하는 취지로 QR코드 체크인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