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눈 건강 브랜드 아이클리어, 사격영웅 진종오 선수 스폰서십 계약 체결

눈 건강 브랜드 아이클리어, 사격영웅 진종오 선수 스폰서십 계약 체결

입력 2020-06-01 10:47
업데이트 2020-06-01 10:4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헬스케어 대표기업 종근당건강의 눈 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클리어가 국가대표 출신 사격 선수 진종오(41·서울시청)와의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이클리어는 책, 스마트폰, 전자기기 등에 온종일 노출돼 있는 현대인을 위해 다양한 눈 건강 정보와 팁을 소개하는 공식블로그 ‘눈 건강 정보센터’를 운영하는 등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눈 건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가 대표 사격 선수인 진종오와의 모델 및 후원 계약을 통해 더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아이클리어와의 후원 계약에 따라 진종오는 아이클리어 홍보 모델로서 눈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클리어 제품 일체를 지원 받고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향후 국내외 대회에서 아이클리어의 로고가 표기된 유니폼 등을 착용한다.

특히 아이클리어는 진종오가 참가할 예정이었던 ‘2020 도쿄 올림픽’이 코로나19 사태로 1년 연기된 상황에서 선수가 최상의 상태로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아이클리어 브랜드 관계자는 “한국 사격의 대표 주자로 오랜 시간 정상의 자리를 지켜온 진종오 선수는 아이클리어의 전문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진다. 실력은 녹슬지 않아도 나이가 들며 찾아오는 노안은 막을 수 없기 때문에 아이클리어는 선수의 눈건강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전했다.

사격은 일정한 거리에서 표적을 맞혀 정확도를 점수로 겨루는 경기로, 고도의 집중력과 함께 표적을 정확하게 보는 능력이 요구된다. 진종오 역시 사격에서 가장 중요한 건 눈이라는 점을 여러 번 언급했을 정도로 사격에서 눈건강의 중요성은 이미 잘 알려진 바 있다.

아이클리어는 작년부터 ‘모든 플레이는 눈으로부터 시작된다’라는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를 통해 스포츠 선수 지원을 꾸준하게 해오고 있으며, 프로 골퍼 이태희 선수 역시 후원하며 눈건강 전문 브랜드의 강점을 살려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한편, 진종오의 다양한 활동 소식은 아이클리어 공식 블로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