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LG전자, ‘진짜 스타일러의 의류 위생관리 백서’ 캠페인 성황리에 마쳐

LG전자, ‘진짜 스타일러의 의류 위생관리 백서’ 캠페인 성황리에 마쳐

강경민 기자
입력 2020-05-27 11:28
업데이트 2020-05-27 11:2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LG전자가 지난 4월 17일부터 5월 10일까지 진행한 ‘진짜 스타일러의 의류 위생관리 백서’ 디지털 캠페인이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으며 마무리됐다.

이번 캠페인은 일러스트 작가 ‘일홍’, ‘채린’과의 콜라보를 통해 LG 트롬 스타일러가 필요한 순간을 4편의 일러스트 콘텐츠(웹툰)로 제작해 카드뉴스, 동영상, 배너 등 다양한 형태로 선보인 바 있다.

LG전자는 ‘진짜 스타일러의 의류 위생관리 백서’ 디지털 캠페인 진행 결과, 총 노출 수 1500만 건, 영상 조회 수 9000건을 기록했다. 또한 캠페인 론칭 기념으로 진행한 ‘진짜 스타일러의 의류 위생관리 백서’ 공유 이벤트에도 많은 이들이 참가했다.

캠페인 인기 요인으로는 일상 속에서 스타일러가 필요한 상황을 일러스트 형태로 감각적으로 그려내 재미는 물론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한 점이 꼽힌다. 또 최근 외출 후 개인 위생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캠페인에서 소개된 LG 트롬 스타일러의 ‘무빙행어’, ‘스팀살균’ 등 차별화된 의류 관리 기술 역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LG 트롬 스타일러의 필요성과 주요 기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한 것 같아 기쁘다”며 “LG 트롬 스타일러와 함께 더욱 건강한 의류 관리 라이프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