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크레망, 핸드케어 선물세트 출시

㈜크레망, 핸드케어 선물세트 출시

신성은 기자
입력 2020-05-25 09:33
업데이트 2020-05-25 09:3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한동안 주춤하던 코로나19의 여파가 지속되면서 손씻기에 대한 중요성이 나날이 강조되고 있다. 손은 세균과 바이러스에 노출되기 가장 쉬운 부위로 각별한 위생관리가 요구되는데, 이에 손세정제·손소독제 등 위생용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코로나 시국 이후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전문가들은 감염병 예방을 위해 핸드워시·거품손세정제·물비누 등을 이용해 흐르는 물에 30초 이상 깨끗하게 손을 씻는 습관이 필요하며, 물을 사용하기 어려울 경우에는 휴대용손소독제를 가지고 다니기를 권고하고 있다.
이에 (주)크레망은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수있는 핸드케어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크레망 핸드케어 세트는 새니타이저, 핸드크림, 핸드워시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55ml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크레망 핸드 새니타이저의 경우 상큼하고 촉촉한 레몬향으로, 스프레이(미스트)형으로 출시됐다. 사용시 99.9%의 살균소독이 가능하며, 새니타이저 특유의 건조함을 덜기 위해 알로에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식약처에서 의약외품 인증을 받았으며, 한국분석시험 연구원을 통해 피부저자극 테스트 및 살균력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베이비파우더향의 핸드워시는 겔타입으로 출시돼 피부자극이 덜하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사용하기 적합하다. 트렌디한 라튤립 향의 핸드크림은 유해성분제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할 수 있으며, 녹차성분이 함유돼 피부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크레망 제품은 온라인 오픈마켓 채널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