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울산 공공데이터 활용 창업 경진대회 작품 공모

울산 공공데이터 활용 창업 경진대회 작품 공모

박정훈 기자
박정훈 기자
입력 2020-04-10 10:38
업데이트 2020-04-10 10:3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4월 13일부터 6월 19일까지 온라인 접수

이미지 확대
울산시는 공공데이터 활용 창업 경진대회 작품을 6월 19일까지 공모한다.
울산시는 공공데이터 활용 창업 경진대회 작품을 6월 19일까지 공모한다.
울산시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한 창업 촉진을 위해 ‘2020년 울산 공공데이터 활용 창업 경진대회’를 울산정보산업진흥원과 함께 개최키로 작품을 공모한다고 11일 밝혔다.

공모 분야는 아이디어 기획, 제품 및 서비스 개발 분야로, 전국 모든 공공데이터(개방 예정 데이터 포함)를 활용할 수 있다.

신청은 시와 울산정보산업진흥원 누리집을 참고해 오는 13일부터 6월 19일까지 온라인(khkim@uipa.or.kr)으로 신청하면 된다.

수상작은 공공데이터의 활용 정도 및 접목 적절성 평가를 포함해 실현 가능성이 높고 사업화가 가능한 작품을 1단계 서류 평가와 2단계 발표 평가를 거쳐 선정한다.

울산정보산업진흥원 누리집을 통해 7월 초 발표한다.

아이디어 기획 부문은 울산시장상(대상), 울산대학교총장상(우수상), 울산정보산업진흥원장상(장려상)으로 상장과 함께 400만 원의 상금을, 제품 및 서비스 개발 부문은 울산시장상(대상), 울산대학교총장상(우수상), 울산정보산업진흥원장상(장려상)과 함께 750만 원의 상금을 준다.

부문별 대상 수상자는 1:1 멘토링을 지원받아 오는 9월 열리는 행정안전부 주관 제8회 공공데이터 활용 창업 경진대회 통합 본선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된다.

울산 박정훈 기자 jhp@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