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등인강 엠베스트, 2020 영재/특목/자사고 역대 최다 합격자 816명

입력 : ㅣ 수정 : 2020-04-10 09:28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메가스터디교육㈜의 중등인강 엠베스트의 2020학년도 특목/자사고 합격 실적이 발표되며 올해도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엠베스트가 배출한 합격자 수는 709명으로, 올해는 이에 107명을 더한 816명을 기록했다. 특히 수학과 과학 과목의 심화학습이 관건인 영재학교와 과학고 합격생은 298명으로 역대 최다 인원이다. 엠베스트는 중등유료인강 업계에서 유일하게 매년 특목/자사고 합격 실적을 공개하고 있다.

이처럼 엠베스트에서 다수의 입시 합격생이 배출되는 이유는 최상위 내신 실력을 완성하는 수준 높은 강의와 컨텐츠는 물론, 영재학교 및 특목고 대비 프로그램 및 빈틈없는 관리 서비스에서 찾아볼 수 있다. 우선 중등인강에서 유일하게 특목 입시 전문 강사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대치동 최상위권 학생들의 필수 강의를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는 셈이다.

영재/특목 합격을 위한 탄탄한 커리큘럼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중등 심화 강좌를 필두로 고등 기본/심화, 입시 기초, 수학/과학 경시 및 입시 실전, 학교 파이널로 이어지는 커리큘럼은 확실한 고등 입시 준비를 돕는다. 특히 영재/과고 강의는 무려 2,775강으로 업계 최다 보유를 자랑한다.

영재/특목/자사고를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한 ‘프라임 특목반’에서는 프리미엄 관리 시스템을 통해 합격률을 높인다. 엠베스트 관계자는 “6,282명의 합격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학생부 평가 및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고, 1:1 관리를 통해 합격에 필요한 개별 맞춤 학습 전략도 제시한다”며 “여기에 실제 시험장에서 100% 활용 가능한 프라임 특목반 강좌까지 더해져 합격의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엠베스트는 특목고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실전에 보다 안정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영재학교/과학고/자사고 기출문제 서비스도 제공한다. 최근 4~5년의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최신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심층 개별면접의 답변 전략까지 제시해 합격 가능성을 높이는 것이다.

별도의 영재학교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준비와 전략을 세울 수도 있다. 영재학교 모의고사는 100% 학교별 모의고사로, 인강 최초로 서술형 채점을 도입해 오프라인 봉투모의고사 형태로 진행된다. 전국 응시생 대비 합격 진단은 물론, 영재학교 입시 전문 출제진이 문제를 출제해 적중률까지 높였다.
한편, 엠베스트에서는 특목/자사고 역대최다 합격자 배출 축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021 합격을 다짐하는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4월 8일부터 5월 5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엠베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