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작심’ 강남구 대표, 포브스 ‘아시아 30세 이하리더 30인’ 선정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작심’ 강남구 대표, 포브스 ‘아시아 30세 이하리더 30인’ 선정

신성은 기자
입력 2020-04-03 16:41
업데이트 2020-04-03 16:4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 ‘작심’을 운영하는 ㈜아이엔지스토리 강남구 대표가 세계적 경제지 포브스(Forbes)에서 발표한 ‘2020 아시아의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리더 (Forbes 30 Under 30 Asia)’에 선정됐다.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는 매년 예술, 금융, 과학 등 10개 분야에서 영향력이 큰 30세 이하 인물을 30명씩 발표하고 있다. 강남구 대표는 ‘Consumer Technology’ 부문에서 이름을 올렸다.
포브스는 “아이엔지스토리는 전국 300여 개의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작심’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영국 옥스퍼드 대학의 보들리안 도서관을 본떠 만든 클래식한 인테리어를 선보였으며, 온라인 교육 인강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약 250억의 투자를 유치했다”라고 평가했다.

작심 측은 무료 콘텐츠로 회원들의 사교육비를 절감하고, 자기주도학습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는 학습 공간을 제공함을 목표로 삼고 있다. 국내 유수의 교육 업체와 MOU를 연달아 성사시켰으며, 현재 15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고가의 인강 콘텐츠를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포브스가 이 점을 높이 평가한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