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MK글로리아, 한국프로볼링협회와 MOU 체결…대회 후원 및 미디어 사업 지원

MK글로리아, 한국프로볼링협회와 MOU 체결…대회 후원 및 미디어 사업 지원

강경민 기자
입력 2020-04-01 11:15
업데이트 2020-04-01 11:1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MK글로리아(회장 장민기)가 한국프로볼링협회와 MOU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31일 경기도 수원 DSD삼호 4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MK글로리아는 한국프로볼링협회와 2022년까지 3년간 메이저급(상금규모 1억 원 이상) 대회를 주최 및 후원하기로 했다.

협약식에서 ㈜MK글로리아 장민기 회장은 “협회와 기업의 새로운 만남을 통해 한국볼링계의 제2의 도약과 혁신을 이루는데 역량을 다해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MK글로리아는 이번 협약을 통해 볼링의 새로운 발전을 위한 미디어와 콘텐츠를 개발하고 한국프로볼링의 대외적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더불어 협회소속 프로선수들의 대중성 강화를 위해 방송 출연 및 광고로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스포츠마케팅 및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전담하는 ‘J Communications’을 통해 방송사들과 공동으로 볼링 예능을 기획 제작할 계획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경기장(복합멀티플렉스) 건립도 추진 중에 있다. MK그룹 계열사인 ‘J Communications’는 음반기획·제작 및 영상미디어기획·제작 및 스포츠 유망주들의 후원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MK글로리아는 사회공헌 노력의 일환으로 엘리트 선수 육성에도 적극 나서고 있으며 MK스포츠 문화재단을 창설해 보다 다양한 종목의 선수들의 후원 및 장학금지급을 더욱 폭넓게 진행 중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