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프로골퍼처럼… 경기력·품격까지 살린 ‘왁’의 골프웨어

프로골퍼처럼… 경기력·품격까지 살린 ‘왁’의 골프웨어

입력 2020-03-30 21:46
업데이트 2020-03-31 02:2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코로나19 확산 사태로 인해 밀폐된 실내에서의 활동 대신 골프와 같은 야외 활동이 점차 늘고 있다. 이 와중에 왁(WAAC)은 다른 골프웨어와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골퍼들의 스코어를 향상시킬 수 있는 기능성 강화 아이템 등을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왁(WAAC)은 ‘기필코 승리한다’의 ‘Win At All Costs’의 약자로, 즐거운 승리에 대한 강한 염원을 매 시즌 새로운 테마와 와키의 캐릭터로 위트 있고 발랄하게 표현한다. 올해 봄여름 시즌에는 ‘안녕, 전지전능한 지도자 와키’라는 뜻의 테마와 연계된 아메리칸 인디언의 고유 문양과 색감을 왁만의 위트로 재해석한 상품으로 전개한다.

‘플레이어스 에디션’은 미국프로골프(PGA), 미국여자프로골프(LPGA)를 포함한 국내외 정상급 투어와 다양한 미디어 채널에서 활동하는 톱플레이어들에게만 지급됐던 ‘플레이어스 와키’ 와펜을 동일한 소재와 사이즈로 부착해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에게도 선보이는 제품이다. 경기력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는 스트레치성과 속건력을 갖춘 소재뿐만 아니라 저항을 최소화한 입체패턴을 사용했다.

케빈 나(나상욱)의 PGA 투어 경기복과 동일한 ‘더 히어로즈 케빈 나’ 버전이 새롭게 출시됐다. 깔끔한 플레인과 피케 버전으로 톱플레이어의 느낌과 품격을 더욱 살려 준다. 8가지 색상이 있다.

왁은 스트리트 감성을 가진 ‘뉴에라’도 선보인다. 뉴에라는 1920년에 설립, 오랜 기간 노하우를 쌓아 안정적인 기술력을 선보이면서도 스트리트 감성을 유지하며 젊은층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뉴에라는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미국프로농구(NBA), 미국프로풋볼(NFL) 등 미국의 3대 스포츠 리그를 공식 후원하고 있다.

이번 왁×뉴에라 제품은 볼캡, 선캡, 스냅백 등 총 5종 9개 스타일로, 특유의 편안한 착용감에 왁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이 더해져 제작됐다. 골프웨어와 잘 어울리는 건 물론 뉴에라 심벌 자수와 홀로그램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모든 제품은 전국 왁 매장과 함께 공식 쇼핑몰인 코오롱몰(www.kolonmall.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동일한 라인 제품 2개 구매 시 10% 할인, 4개 구매 시 20% 할인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3월 26일부터 코오롱몰 온라인에서만 진행한다.
2020-03-31 19면

많이 본 뉴스

22대 국회에 바라는 것은?
선거 뒤 국회가 가장 우선적으로 관심 가져야 할 사안은 무엇일까요.
경기 활성화
복지정책 강화
사회 갈등 완화
의료 공백 해결
정치 개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