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잘 자야 건강하다”…에르고슬립 ‘큐렘매트리스’ 숙면에 좋은 침대 인증

“잘 자야 건강하다”…에르고슬립 ‘큐렘매트리스’ 숙면에 좋은 침대 인증

강경민 기자
입력 2020-03-04 09:37
업데이트 2020-03-04 10:2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최근 침대 및 매트리스 시장에서 스프링보다는 ‘논 스프링(Non-Spring)’제품의 선호가 높다.

우리나라의 메모리폼 매트리스 시장의 규모는 침대 문화가 발달한 유럽, 미국에 비하면 작은 수준이다. 하지만 2016년 기준 약 8000억이었던 매트리스 시장의 규모는 매년 평균 20%씩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런한 가운데 에르고슬립의 ‘큐렘매트리스’가 글로벌 폼 매트리스와 모션베드로 주목받고 있다. 큐렘매트리스는 세계 최대의 수면연구센터인 스위스 ‘굿나잇 슬립랩’에서 숙면에 좋은 침대의 4가지 필수조건인 인체공학, 통기성, 위생, 내구성을 충족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AEH+인증을 받았다.

큐렘매트리스는 최적의 수면환경을 위해 인체공학적인 레이어 구조를 적용했다. 하단 레이어는 척추가 완벽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7개의 영역으로 구성된 멀티존 시스템을 적용해 인체가 균형을 이루어 더욱 편안한 숙면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또한, 큐렘매트리스는 통기성이 일반 메모리폼 대비 27배 개선됐다. 일반 메모리폼의 닫힌 셀 구조가 아닌 오픈 셀 구조를 적용했으며, 하단 레이어의 약 390여개의 에어본이 공기의 순환을 원활하게 해 통기성을 극대화했다.

위생적인 측면에서도 매트리스 커버에 각종 바이러스 및 세균, 악취를 방지하는 새니가드 위생보호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 큐렘매트리스는 유럽 최대의 침대 기업인 힐딩앤더스의 첨단기술력과 고품질의 소재를 결합해 내구성이 우수하며 10년의 품질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한편, 에르고슬립은 3월 한 달 동안 ‘Good Night Sleep’ 프로모션으로 큐렘 매트리스를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슬립피팅시스템으로 사용자 체형에 맞는 최적의 매트리스를 찾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에르고슬립은 최근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메모리폼 매트리스로는 단독으로 제로핏과 큐어컴포트 매트리스를 입점해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에르고슬립은 “숙면에 매트리스가 가장 중요한 만큼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숙면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