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및 건조기 ‘토탈 케어 서비스 이벤트’ 개최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및 건조기 ‘토탈 케어 서비스 이벤트’ 개최

신성은 기자
입력 2020-03-02 15:23
업데이트 2020-03-02 15:2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LG전자는 오는 3월 27일까지 ‘LG 트롬 스타일러 및 건조기 토탈 케어 서비스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 LG 트롬 스타일러(S5MB, S5BB) 또는 LG 트롬 건조기(RH16KN, RH16VN, RH16WN, RH16VNA, RH16WNAN, RH16VN1, RH16WN1)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 진행된다. LG전자는 응모 기간 내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토탈 케어 서비스’를 1회 무상 제공한다.

토탈 케어 서비스란 가전 전문 관리사가 집으로 방문해 토탈 클리닝 등 섬세하고 위생적인 관리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LG전자는 토탈 케어 서비스의 일환으로 트롬 스타일러 구매 고객에게 ‘토탈 클리닝 서비스’, ‘향기시트 무상 증정’, ‘제품 광택 및 코팅 서비스’를, LG 트롬 건조기 구매 고객에게 ‘토탈 클리닝 서비스’, ‘2중 안심필터 추가 증정/건조기 전용 섬유 유연 시트 증정’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3월 27일 이전까지 제품 설치를 완료한 고객에 한해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LG전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구매 정보 및 서비스 대상 고객 정보를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는 4월 1일 발표되며, 당첨자들에게는 별도의 안내 문자메시지가 발송될 예정이다. 이후 상담사와의 사전 연락을 통해 오는 7월부터 11월 내 케어 서비스 혜택을 받을 날짜와 주소를 최종 확정하면 된다.(단, 케어솔루션 또는 케어십 가입 고객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

LG전자 관계자는 “최근 개인 위생과 청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위생 살균 및 미세먼지 제거 기능이 우수한 LG 트롬 스타일러와 건조기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연초 두 제품을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G 트롬 스타일러와 건조기는 의류 케어부터 위생살균까지 모두 가능한 의류관리가전이다. LG 트롬 스타일러는 위생살균 표준 코스 이용 시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을 살균하고 집먼지 진드기까지 제거할 수 있다.

LG 트롬 건조기 역시 살균 코스를 이용할 경우 생활 속 유해 세균을 살균하고 집먼지 진드기도 제거해 위생적으로 옷을 관리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