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스타그램
사진=인스타그램
해쉬스완이 여자친구를 향한 악플에 분노했다.

27일 래퍼 해쉬스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사까진 그러려니 했다. 좋은 것만 보고 살고 싶었는데 다들 그러잖아. 그래서 잘 만나고 있는 거 보여준건데 평균 수준 잘봤다. 이제 안 올린다”라는 글을 올렸다.

해쉬스완은 이어 “다 보고있는 것만 알고 있어라. 언제 어떻게 어디로 불려갈지 몰라. 이거 보고 불안에 떨어라. 몇개월간 떨면서 지옥같이 살고 있어라. 전화 가는 순간부터 진짜 지옥이니까. 역시 변하는게 없구나”라며 악플러들을 향한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앞서 해쉬스완은 여자친구와의 다정한 사진을 SNS에 올리며 공개연애를 선언했다. 최근에는 여자친구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두 사람이 만나게 된 계기 등 에피소드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도 보였다.

그러나 일부 네티즌들이 해쉬스완의 공개연애 소식에 악플을 달자, 해쉬스완은 해당 글을 공개하며 여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들을 SNS 상에서 모두 삭제했다.

다음은 해쉬스완 글 전문.

기사까진 그러려니 했다. 좋은 것만 보고 살고 싶었는데 다들 그러잖아. 그래서 잘 만나고 있는 거 보여준건데 평균 수준 잘봤다. 이에 안 올린다. 다 보고있는 것만 알고 있어라. 언제 어떻게 어디로 불려갈지 몰라. 이거 보고 불안에 떨어라. 몇개월간 떨면서 지옥같이 살고 있어라. 전화 가는 순간부터 진짜 지옥이니까. 역시 변하는게 없구나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