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사제닉스, ‘지자 인터내셔널’ 공식 인수합병

입력 : ㅣ 수정 : 2020-01-28 16:03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글로벌 건강&웰니스 기업 아이사제닉스 인터내셔널(이하 아이사제닉스, Isagenix International)이 지자 인터내셔널(이하 지자, Zija International)과 인수합병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2002년 설립된 아이사제닉스는 100여개가 넘는 건강&웰니스 제품과 솔루션 및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14개국에 진출해 있다.

지자 인터내셔널은 강력한 식물성 기반의 건강&웰니스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는 직접판매회사로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10년 이상 노력해온 기업이다.

인수합병 절차가 모두 완료되면 지자 사업자들은 전세계 14개국, 50만 명의 아이사제닉스 가족의 일부가 된다. 이번 인수합병을 통해 아이사제닉스는 고객 기반을 보다 확장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제품 포트폴리오와 글로벌 입지를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아이사제닉스 창업자이자 회장인 짐 쿠버는 “아이사제닉스와 지자가 한 가족이 돼 진심으로 기쁘다”고 밝히고 “양사는 동일한 기업문화와 목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번 인수합병은 양사 모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이사제닉스 최고 경영자(CEO) 트래비스 오그던은 “양사 모두에게 큰 시너지를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전 세계 건강증진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보다 강력한 영향력을 미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이사제닉스 한국 지사박용재 사장은 “이번 인수합병이 양사 사업자들에게 새로운 비즈니스 모멘텀이 될 수 있도록 긴밀하게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하고 “아이사제닉스와 지자의 강점을 최대화해 국내 직접판매업계 지각을 변동을 일으켜 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

      탐사보도 후원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