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비상교과서 와이즈캠프, ‘개뼈노트’로 초등 새 학기 전 과목 완벽 대비

비상교과서 와이즈캠프, ‘개뼈노트’로 초등 새 학기 전 과목 완벽 대비

강경민 기자
입력 2020-01-28 15:00
업데이트 2020-01-28 15: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새 학년 새 학기가 약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 새 학기를 앞두고 선행학습에 대한 부모와 학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비상교과서 와이즈캠프는 즐겁게 공부하면서도 개념을 확실히 잡아주는 스마트 홈스쿨링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최초로 비주얼씽킹을 스마트 학습기에 담은 ‘개뼈노트’를 선보이며 초등 새 학기 전과목 완벽 대비법을 제시한다.

개뼈노트는 어렵고 복잡한 개념을 그림을 통해 쉽고 직관적으로 이해하도록 돕는 와이즈캠프만의 비주얼씽킹 학습법이다. 시각적 사고를 활용해 추상적인 글을 구체적인 이미지로 표현해나가면서 글에 대한 내용의 이해를 심화시켜나갈 수 있다.

비상교과서 와이즈캠프의 ‘개뼈노트’는 초등학생 전 학년을 대상으로 국어, 수학 등 중요 과목은 물론 3학년부터 6학년은 사회, 과학, 영어까지 전체적인 과목의 개념과 논리체계를 학습자가 스스로 파악하도록 한다. 어렵고 복잡한 개념도 삽화나 만화를 통해 쉽게 개념을 설명하고 있어 이해가 용이하며, 각 과목의 진도 학습이 끝나면 말하기, 그리기 단계를 통해 스스로 개념을 정리해보며 학습한 내용을 확실하게 익힐 수 있다.

특히 내가 그린 개뼈노트를 업로드해, 다른 학생들과 공유하는 ‘개뼈세상’ 커뮤니티는 오픈 후 한 달 만에 게시물 1만 건을 돌파하며 정회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개념을 다른 학생의 비주얼씽킹을 통해서도 이해하게 도우며, 이를 통해 개념을 다양한 시각에서 바라보고 판별하는 능력까지 키울 수 있다.

이외에도 와이즈캠프는 프리미엄 학습 콘텐츠인 ‘대유형 판다’와 ‘두두 잉글리시’를 오픈해 심화 학습에 도움을 주고 있다. 프리미엄 수학 학습 콘텐츠 ‘대유형 판다’는 개념 강의는 물론 다양한 대표 유형 문제를 통해 자신의 수학 취약점을 확인하고 문제해결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두두잉글리시는 실용 영어 능력을 키울 수 있는 프리미엄 영어학습 콘텐츠로 영어 알파벳 익히기부터 문장 만들기, 영작까지 학습이 가능하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다가오는 새 학기를 맞아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와이즈캠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와이즈캠프 학습 10일 무료체험을 비롯해 급수 한자 문제집, 비상교육 2020년 1학기 수학 문제집 1권, 비주얼씽킹 연습노트 1권을 증정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