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바이오티 프리바이오틱스 ‘뷰티GOS 시리즈’ 롭스 전국 130개 매장 입점

바이오티 프리바이오틱스 ‘뷰티GOS 시리즈’ 롭스 전국 130개 매장 입점

강경민 기자
입력 2020-01-28 09:21
업데이트 2020-01-28 09:2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맛있는건강 브랜드 바이오티의 ‘뷰티GOS와 뷰티GOS 콜라겐’이 전국 롭스(LOHB’s) 매장에 출시됐다.

롭스는 헬스 앤 뷰티 전문 매장으로 롯데쇼핑에서 운영하는 대표 드러그스토어 중 하나이다.

지난 20일부터 롭스 매장에서 판매 중인 바이오티의 뷰티 프리바이오틱스 제품 2종은 장 속 유익균을 증대시키고 콜라겐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2-30대의 여성을 주 고객층으로 다룬 패션 매거진 얼루어와 육아 매거진 앙쥬에서 각각 만족도 99%, 97%의 평가를 받으며 주목을 받은 제품이다.

바이오티에 사용된 갈락토올리고당은 피부미용식품 조성물과 모유성분이 강화된 제조라는 2가지 특허를 가지고 있다. 이는 장 속 유익균의 먹이가 돼 장환경을 좋게 바꾸어 줄 뿐 아니라, 콜라겐을 분해하는 효소의 활동을 방해해 몸속에서 콜라겐이 소멸되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을 준다.

맛있는건강 측은 “롭스 공식 입점을 통해 더 많은 분들께 한발짝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쉽게 구입하실 수 있도록 입점처를 넓히며 적극적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바이오티는 롭스 전국 입점기념으로 1월 31일까지는 1+1 행사를, 2월 한달 동안은 전제품 1만 5000원 균일가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