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렌실라 달팽이크림, 군대 PX에서도 만나볼 수 있어

입력 : ㅣ 수정 : 2020-01-23 15:15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국군복지 위해 군대 충성마트(PX)서 시중 대비 최저가로 판매하며 큰 호응 입어
달팽이크림의 대명사로 알려진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을 2020년부터는 군대 충성마트(PX)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은 프랑스 세더마사의 달팽이점액성분이 80% 함유된 제품이다. 높은 원가 때문에 PX내 다른 달팽이크림 중에서도 비교적 높은 판매가로 책정되었지만, 입점 초기부터 큰 인기를 끌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국군복지 정책의 일환으로 군인들의 복지를 위해 저렴하게 판매하는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은 PX에서 시중 대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은 샤넬, 에스티로더, 랑콤 등 유명 화장품 브랜드에 원료를 공급하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화장품 원료 RND 기업인 SEDERMA사와 공동 개발했다. 본 제품은 SEDERMA가 프랑스 보르고뉴 지방의 식용달팽이에서 추출한 달팽이 점액 속 핵심 성분인 ‘글라이코사미노글리칸’을 80% 함유한다.

피부 전반에 수분을 공급하는 글라이코사미노글리칸이 부족하면 피부가 건조해진다. 글라이코사미노글리칸은 피부의 진피층을 이루는 콜라겐(collagen)과 엘라스틴(elastin) 사이사이에 침투해 세포의 구조를 팽팽하게 유지하여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유지시킨다.

관계자는 “달팽이크림은 PX에서도 이미 가장 인기있는 화장품으로, ‘PX 달팽이크림’, ‘군대 달팽이크림’이 연관검색어로 뜰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달팽이크림의 피부재생 효과가 알려지며 국내를 비롯해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뷰티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글라이코사미노글리칸을 80% 함유한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은 항노화,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고기능성 크림으로 대한피부과학회지와 국제 SCI급 논문에 그 효능이 등재된 바 있다. 군PX 화장품 가운데 유일하게 국제저널에서도 인정받은 제품이기에 이번 PX판매를 통해 국군장병들이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을 보다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용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