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TS트릴리온, TS플러스 멤버십 회원제 시행에 소비자 반응 ‘훈훈’

TS트릴리온, TS플러스 멤버십 회원제 시행에 소비자 반응 ‘훈훈’

신성은 기자
입력 2020-01-22 16:57
업데이트 2020-01-22 16:5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TS샴푸’로 유명한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지난 7월 신규 웹사이트 오픈과 함께 시작한 ‘TS플러스 멤버십 회원제’ 서비스가 소비자들 사이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1위를 지키고 있는 TS샴푸는 멤버십 회원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았던 것이 아쉬운 점으로 꼽혔지만, 지난해 ‘TS플러스 멤버십 회원제’가 시행되면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운영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탈모&헤어케어 라인 외에 TS착한치약, TS내추럴스파 비타민샤워기필터, 건강기능식품 등 헬스&리빙 제품 라인으로 제품군이 확장돼 TS플러스 멤버십 회원제를 통한 추가 제품 구매에 상당한 시너지가 발생되고 있다.
TS트릴리온에서 운영하는 멤버십 회원제도인 ‘TS플러스 멤버십 회원제’에 가입한 소비자는 웹사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가입 즉시 TS트릴리온의 대표 제품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웰컴기프트가 제공된다. 웰컴기프트에는 TS샴푸 외에 왁스, 치약, 칫솔 등 인기 제품들이 구성돼 웰컴기프트 만으로도 1년 가입비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규 가입 축하 쿠폰도 지급된다.

제품 구매 시 포인트 적립률도 크게 늘어난다. 현재 일반 회원은 실 결제액 기준으로 2%만 적립되나 TS플러스회원은 5%를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생일쿠폰과 슈퍼쿠폰을 지급하는 등 할인 혜택도 강화했다. 매달 1일 발급되는 슈퍼쿠폰을 사용하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S트릴리온 마케팅 관계자는 “오직 TS트릴리온 웹사이트 회원만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하기 위해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라며 “오랫동안 TS트릴리온을 믿고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대표브랜드 ‘TS샴푸’는 물론 TZ코스메틱 브랜드 외에도 ‘TS치약’, ‘TS내추럴스파 비타민샤워기필터’, ‘TS데일리버블버블’ 페이스&핸드워시, ‘TS레이온물티슈’ 등 헬스&리빙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면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국내에서 건강생활 전문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해가고 있다. 또한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과 가수 황치열,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까지 탄탄한 모델 라인업을 구축해, 다양한 소비자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