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대만 메가 인플루언서 케빈, TS트릴리온 본사 방문…TS제품 설명 듣고 고객과 소통

대만 메가 인플루언서 케빈, TS트릴리온 본사 방문…TS제품 설명 듣고 고객과 소통

입력 2020-01-20 11:26
업데이트 2020-01-20 11:2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대만 인기 뷰티 예능 TV프로그램 ‘부탁해요 여신님2’의 메인 MC로, 6천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메가 인플루언서 케빈(Kevin)이 지난 16일에 국내 탈모샴푸 ‘TS샴푸’의 제조 및 판매를 담당하는 TS트릴리온 본사에 촬영팀과 함께 방문했다.

대만 미디어 그룹 싼리(三立)와 국내 콘텐츠 커머스 기업 달팩토리(대표 민병선)가 공동으로 기획/제작한 대만 최초 한국 K-뷰티 전문 예능 TV프로그램 ‘부탁해요 여신님2’는 한국과 대만 톱스타들의 뷰티 노하우와 패션 트렌드를 다뤄 대만 내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영향력이 상당한 뷰티 프로그램으로, 대만의 대표 여자 MC 미란다 루를 비롯해 중화권 최고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 셀럽인 케빈, 인기 배우이자 가수인 씨야흐엉이 MC를 담당하고 있다.

MC로 활약 중인 케빈은 현재 SNS에 6천만 팔로워를 거느린 메가 인플루언서로, 그가 출간한 뷰티책은 13만부의 판매를 기록하기도 했다. 국내에서도 여러 방송에 출연해 친숙한 셀럽으로 손꼽힌다. 촬영팀과 함께 TS본사 및 매장 구석구석 다닌 케빈은 TS제품 하나하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듣고, 다양한 표정 및 제스처로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촬영은 케빈의 열정적인 참여로 늦은 시간까지 계속됐다.
한편,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중심으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국내에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기능성 제품을 앞세운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국내 탈모샴푸 시장뿐만 아니라 베트남, 홍콩, 대만, 중국, 미국 등 글로벌 샴푸 시장으로 영업 판로를 활발하게 확장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