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닥터자르트, 자사몰에서 설맞이 기념 ‘설-프라이즈’ 프로모션 실시

닥터자르트, 자사몰에서 설맞이 기념 ‘설-프라이즈’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20-01-17 16:14
업데이트 2020-01-17 16:1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닥터자르트는 자사몰에서 설맞이 기념 ‘설-프라이즈’ 설 선물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설 선물 기획전은 닥터자르트 공식몰 회원들을 대상으로 보답의 마음을 담아 보습, 진정 등 피부 고민에 따라 집중 케어가 가능한 닥터자르트의 각 라인별 인기 제품을 세트 상품으로 구성해 최대 15%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설 선물 기획세트는 닥터자르트가 추천하는 총 5종을 준비해 선보였다.

6~7만원대 집중 케어 세트로는 스팟으로 꾸준하게 고민하는 피부를 위한 ▲컨트롤에이 티트리먼트™ 대용량 3종 세트,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시카페어 집중케어 3종 세트, 닥터자르트만의 독자성분 수분바이옴™을 함유해 피부 수분 체질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바이옴 촉촉 기초 세트 등으로 만나볼 수 있다.

2만원대 이하의 ‘가성비’ 넘치는 기획 세트도 마련했다. 피부에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펩타이딘 세럼’을 중심으로 함께 사용하면 좋은 6종 키트를 모두 담은 ▲펩타이딘 세럼 블루 에너지 박스, 전문적인 바디 보습을 여행에서도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딘 3-Step 보습 바디 세트 등으로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지를 넓혔다.

이외에도 설 연휴기간까지 설 기획세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제품 선물 시 함께 활용할 수 있는 닥터자르트 쇼핑백과 함께 겨울철 보습에 탁월한 세라마이딘 크림 10mL를 증정해 더욱 풍성한 구성으로 제공될 계획이다.
닥터자르트의 설 선물 기획전 ‘설-프라이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제품 구매는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