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윤선생, ‘YES멤버스’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윤선생, ‘YES멤버스’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입력 2020-01-13 13:47
업데이트 2020-01-13 13:4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프리미엄 정기구독 서비스 ‘YES멤버스’ 출시를 기념해 신규회원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YES멤버스’는 자사 방문학습 브랜드인 윤선생영어교실의 월 정액제 학습 서비스이다. 기존의 윤선생영어교실은 회원이 매월 학습량만큼의 비용을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이었다면, ‘YES멤버스’에 가입할 경우, 매월 고정 비용으로 정해진 양을 학습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학습량과 학습 레벨에 따라 ‘초등 레귤러’, ‘초등 어드벤스’, ‘중∙고등 어드벤스’로 구성돼 있으며 기본 교육비는 월 14만 9천 원~18만 9천 원 선이다.

윤선생은 3월 말까지 가입한 신규 회원에게 ‘YES멤버스’ 멤버십 카드를 포함해 온라인 영어도서관, 전용 학습기 할인권 등 15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종량제 형식으로 학습했거나 ‘프리미엄 150’ 상품을 이용했던 기존 윤선생영어교실 회원이 ‘YES멤버스’로 전환할 경우, 이 중 멤버십 카드와 온라인 영어도서관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미지 확대
이미지 확대
학습상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YES멤버스’ 상담을 신청한 선착순 1천 명에게는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70명에게는 CJ외식상품권 5만 원 권과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윤스닷컴 및 YES멤버스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